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입술 피부 유형
작성자 운영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8-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0

입술 피부 유형

 

피부 형태 1

일반적으로, 착색되는 색소가 유지되지 아니하고 따라서 영구적이라고 간주될 수 없는 신체의 세 부위가 있는데 이는 손 바닥, 발 가락 밑 부분 그리고 입술이다.

 

이러한 부위는 신체의 여타 부분과는 달리 반영구화장에 대해 상이하게 반응을 한다. 부분적으로 이는 피부에서 천연 색소를 만드는 멜라닌 부재의 결과이다. 사실, 첫 번째 입술 조직의 천연 색상은 혈액 공급에 의해 야기된다. 날씨가 따뜻할 때는 입술 피부가 핑크색 및 건강하게 보이고 추울 때는 피부색이 엷어 진다며 나이든 고객의 입술 주위의 색이 그 색을 잃어 간다는 설은 사실이 아니다. 이는 머리로 향하는 혈액 순환에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으며, 더욱이, 개인적으로는 이 부위의 피부 표피 층이 독특하여 다른 신체 부위에서 발견되는 여타 특징이나 모낭을 보유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강조하고 싶다. 입술 피부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다면, 전체 입술 시술에서 색소 손실에 대한 이유들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비록 두 번째 색상 적용으로 아주 훌륭한 결과를 이루었다 할 지라도, 당신의 시술에 대한 수명은 이러한 피부 형태의 특징 때문에 극히 제한 될 것이다. 이는 색상 유지에 있어서 가장 어려운 피부 형태이며, 치유 중 색상의 50 ~ 70%가 손실될 것이다.

 

피부 형태 2

가장 적게 이해되는 피부 형태로 입술 가장자리 혹은 등성이 부분이다. 우리는 이 피부 형태를이행중으로써 이해를 한다. 이는 입술의 일반 피부와 기능 장애 피부 사이의 연결 부위이다. 이런 피부는 손 바닥과 손등 사이에서 이행 중일 때뿐만 아니라 발가락에서도 발견될 수 있다. 특징상으로 분류한다면, 이 피부는 피부 1의 형태와 2의 형태 모두의 속성을 가지고 있다. 입술 조직은 약간의 색소 입자를 유지할 수 있지만, 일반 피부들과 같이 상당 양의 색소 분자를 효과적으로 유지하지는 않는다. 따라서, 항상 훌륭한 스트레치 기술이 사용되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이 피부 형태는 치유 과정 중에 색상의 40~50%를 손실한다.

 

피부 형태 3

우리가 고려해야 할 입술의 마지막 부위로 입술 상부의 피부이다. 이 피부는 일반 피부로 고려되고 흔쾌히 색상을 받아들이는 부위이다. 이는 치유 과정 중에 단지 20~40%의 색상 손실을 하며 종종 우리가 입술을 크게 혹은 입술 형태를 새로 고치는 작업을 요청 받는 부위이다. 아주 운 좋은 날이라고 생각하자. 단일화된 배치와 좋은 기술을 통해 시술에 대한 성공은 거의 보장된다. 비록 특수한 취급 기술과 숙고가 요구된다 할지라도 피부는 쉽게 문신 된다. 입의 기능은 활동 중이거나 구조상으로 매우 복잡하다. 색소의 침투를 확실히 하기 위해서는 훌륭한 스트레치 기술이 필요하다. 눈꺼풀과 같이 입술이 피부 속에 포장된 근육이라는 것을 기억하자.

 

착색도는 피부형태의 직접적인 결과가 될 수 있으며 색상을 받아들이거나 유지하는 능력이 될 수 있다.

입술 조직을 작업하는데 있어서 또 하나 중요하게 고려되어야 할 것은 피부의 특성이다. 일부 고객들은 여타 고객들과 달리 입술에 많은 조직들을 가지고 있는데 완전하고 견고하게 스트레치 하는 것은 피부 속에 최대한 많은 양의 색소를 착색하는 가장 중요한 관문이 될 수 있겠다. 풍부하고 탄력적인 조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충분히 스트레치 하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다.

 

립 라이너(Lipliner)에 대한 마취: 일부는 입술 시술을 받는 모든 고객에 대해 부분 혹은 차단 마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기도 한다. 이 마취 주사 방식은 점막층을 뚫는 국부 침윤 마취와 입의 신경 계통에 주사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통상 이런 형태의 마취는 1시간에서 3시간 정도 지속되지만 최대 12시간 까지 지속 되어질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아래 입술의 마취 시간이 위쪽 입술보다 더 오래 지속된다. 입술의 활처럼 휘어져 있는 부위(Cupid’s Bow) 를 마취하기는 더욱 어렵다. 일부 의사들은 입술 등성이에 아주 작은 바늘을 사용하여 국소 마취를 하는 것을 선호한다.

 

만약, 리도케인이 사용된다면 마취 효과는 1시간에서 6시간 정도 지속될 것이다. 하지만, 이는 잠재적으로 타박상에 의해 생기는 멍 자국이 생길 수 있다. 본인의 경험에 의하면, 만약, 고객이 시술에 대해 완전히 이해를 하지 못한다면, 차단 마취는 사실 24시간에서 72시간 동안 시술 후 치유 과정을 방해하고 입술 조직들이 부어 오르는 것을 야기한다. 이에 더하여 입술 조직이 붓고 액체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색소가 유지되는 것이 아니라 부종으로 붉게 나타난다. 국소 마취 주사 방식은 과도한 붓기와 2주 가량 지속될 수 있는 타박상을 야기 시킬 수도 있다. 만약, 고객이 이러한 고통을 충분히 감수 할 수 있다면, 본인은 마취가 풀린 후 바로 치유 과정을 가능하게 하는 표면 마취만 사용하는 게 가장 최선의 방법이라 생각한다.

 

헤르페스, 사고, 입술 성형, 여드름, 박피 등으로 인한 상처 부위는 색소를 쉽게 받아들이지 않을 수도 있다. 이러한 부위들은 종종 제한된 부위 내에서 특별히 반복 시술을 요구하기도 한다. 헤르페스가 재차 발생한다면, 색소는 다시 손실될 수도 있다.

 

입술 성형 수술을 받은 환자는 일종의 도전이다. 입 주위의 상처는 수술 후 피부 조직이 상당히 팽팽하고 평평하지가 않다. 이런 고객에게서 성취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시술은 일반적으로 완전히 입술로 혼합되지 않는 립 라이너(Lipliner) 방식이다. Collagen, Gore-Tex, Allografts, Fat등은 적어도 수술 후 6개월에서 1년 동안 반영구화장 시술을 받지 말아야 할 입술 성형 수술들이다. 만약, 약간의 의심이라도 생긴다면 고객의 주치의와 상의하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